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헬로모바일 [알뜰폰]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by 글라디올러스S 2021. 5. 6.
 

Hello mobile [알뜰폰]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Hello mobile [알뜰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