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USIM 이동 시 단말기보험(모바일안심플랜 LTE USIM형)이 해지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USIM 이동 시 모바일안심플랜 LTE USIM형은 해지 되지 않습니다.
단, USIM이 최초 장착된 단말기에 대해 보상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외산폰의 경우 보상이 어떻게 진행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국내에 공식 A/S센터가 없는 외산폰인 경우, 구비서류와 함께 별도의 견적서 양식을 보상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양식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양식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만의 멤버십 혜택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인가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아쉽게도 아직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LGU+망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요금 할인은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 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되며, 정지 기간도 할인 제공 기간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