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 사은품/상품권 신청한 모바일상품권 유효기간이 너무 짧아요, 연장가능한가요?
답변ASK 7mbile에서 발송하는 모바일상품권은 유효기간이 30일이며, 연장이 불가합니다.
만료 전에 꼭 사용해주세요~!
SK 7mobile [알뜰폰] 사은품/상품권 신청한 모바일상품권이 오지 않아요. (모바일상품권 미수신)
답변A간혹 휴대폰 일시정지,전원이 꺼져있거나, 해외에 있는 경우 등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사유로 발송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이 수신예정일이 지나도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고객센터 (1599-0999) 로 전화주시어,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해주세요.
SK 7mobile [알뜰폰] 사은품 배송 예정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었어요
답변A사은품은 배송사 사정에 따라 예정일에서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제공업체의 재고사정에 따라 배송예정일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며 배송지연 발생 시 사전에 안내문자를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 안내를 받지 못한 상태라면, 신청내역조회에서 변경된 배송예정일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SK 7mobile [알뜰폰] 유심요금제 가입사은품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답변A사은품 배송지 주소는 신청서 작성 시 유심배송지로 입력하신 주소로 기본 세팅되며 (유심기보유고객은 가입자주소)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신청내역조회에서 배송예정일 -10일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ex. 4월 19일이 배송예정일인 경우, 4월 9일까지 수정가능)
SK 7mobile [알뜰폰] 유심요금제 가입 시 선택한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답변A유심요금제 가입 시 선택하신 사은품은
1. 사은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하신 고객님 (약관 동의시 [선택]고객혜택정보 및 광고수신동의 선택 )
2.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지한 개통완료예정일까지 개통을 마치신 고객님에 한해
배송이 진행되며, 이벤트페이지 or 신청내역조회에서 배송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택하신 사은품 외에 선착순 or 추가지급 사은품 배송일은 이벤트페이지에만 안내되고 있으니, 배송일 확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하지 않으신 고객님 중 변심으로 사은품 수령을 희망하신다면, 개통 완료 후 080-897-0999 를 통해 수신동의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SK 7mobile [알뜰폰] 친구추천포인트로 요금납부 신청 시 해지요금도 납부할 수 있나요?
답변A요금납부를 신청하신 달의 익월 1일을 기준으로 납부 처리가 진행되므로, 신청하신 달을 기준으로 영업일 1일 이전 해지시 요금납부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신청하신 포인트는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