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SK 세븐모바일 공시지원금 받고 가입했는데, 선택약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by 글라디올러스S 2021. 7. 7.
 

SK 7mobile 공시지원금 받고 가입했는데, 선택약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은 가능하나, 공시지원금 약정 종료에 따른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약정 24개월이 지난 후에는 선택약정할인을 새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7mobile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의 약정 기간을 다르게 선택해도 되나요? (12개월 / 24개월)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은 별개로 적용되기 때문에, 약정기간을 다르게 설정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약정할인 12개월-선택약정할인 24개월, 스페셜약정할인 24개월-선택약정할인 12개월 가입 가능)


SK 7mobile 3G 요금제로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선택약정할인은 LTE휴대폰-LTE요금제(LTE 유심 요금제 제외)를 이용할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기본요금제와 옵션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무료통화(데이터)는 어떤 순서로 차감이 되나요?
답변A기본요금제의 무료통화가 먼저 차감된 후, 옵션요금제의 무료통화가 차감 됩니다.


SK 7mobile 컬러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후불 이동통신 가입자라면 이용가능하며, 114 및 기타폰 이용시 1599-0999/ 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음원 구매 시, NATE.COM 가입 후 폰월드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러링 부가 서비스 이용 시 , 월 900원이 추가 청구됩니다.


SK 7mobile 통화가 불편한 고객을 위한 문자상담은 없나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sk7mobile”을 등록하신 후 상담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고객님은 청각장애 등 통화가 불편하신 분들을 위하여 가급적 1599-0999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SK 7mobile 단말기 기기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7mobile에서는 온라인 직영 샵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k7mobiledirect.com 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영샵으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모두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599-0600(유료) 직영 샵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sk7mobiledirect.com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컬러링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컬러링 서비스는 컬러링 서비스 가입 고객이 설정한 음원을 모든 발신자(010,011,017,016,018,019, 유선전화등)에게 설정한 통화 연결음(발신음)을 들려주는 서비스로 일반적으로 "따르릉"하는 소리 대신 "가요/클래식/팝송" 등의 구매하신 음악을 들려 주는 서비스 입니다.

기본료는 월 900원이며, 음원 구매비용은 별도입니다.

컬러링 신청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로 전화하셔서 부가서비스 신청을 해주세요.

컬러링 부가서비스 설정 후 아래와 같이 음원 구매하시면 됩니다.
1. 네이트 폰월드(mobile.nate.com 접속
2. 네이트 로그인(아이디가 없을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3. 마이폰(이동전화번호) 등록
4. 폰꾸미기→컬러링 접속
5. 홈페이지 오른쪽 상담 MVNO버튼 선택
6. 원하는 음원 검색 후 구매.

 

출처: SK 7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