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by 글라디올러스S 2021. 7. 14.
 

SK 7Mobile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의 경우 온라인가입이나 고객센터가입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법인개통회선문의'를 남겨주시거나 (담당자가 검토 후 연락드립니다.)
SK 7mobile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대표자 신분증 
-신청인(대리인):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SK 7Mobile 선불폰 가입시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선불폰이라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명의 도용으로 법에 의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회선 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관련절차를 밟아 신용조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회선 수 조회를 위한 신용조회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SK 7Mobile 충전형 서비스(선불이동전화)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네. 선불서비스 이용중에도 타사로의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형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충전형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아래 3가지 중 한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① 요금약정할인 가입고객
② 약정위약금 발생고객
③ 기 청구요금 미납고객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시점의 미청구된 금액은 전 사업자에서 후 청구합니다.


SK 7Mobile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 이용안내 > 해지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 또는 SK 7mobile 대리점을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 가입자의 경우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법인의 경우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대표자 신분증
-신청인(대리인) : 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SK 7Mobile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7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