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B끼리 온가족무료] 휴대폰 4회선을 이용하다가 인터넷에 추가 가입하면 자동으로 TB끼리 온가족무료에 가입되나요?
아니요. 자동으로 가입되지 않습니다.
TB끼리 온가족무료는 2016년 8월 1일(월)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존에 휴대폰 회선과 집전화 회선만 결합하여 TB끼리 온가족무료를 이용하다가 인터넷에 신규가입한 경우에만 인터넷 회선을 추가 결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B끼리 온가족프리] 휴대폰 또는 인터넷이 일시정지 또는 미납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되나요?
아니요. TB끼리 온가족프리 가입 중에 휴대폰 또는 인터넷이 일시정지/미납정지되면 정지 기간을 제외하고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휴대폰 대표 회선이 30일 이상 정지(일시정지/분실정지/장기정지/이용정지)되면 TB끼리 온가족프리는 자동 해지됩니다.
단, 연결 회선이 30일 이상 정지되면 해당 회선만 가족 그룹에서 삭제되어 할인 혜택이 변경됩니다.
SKT 개인사업자가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법인번호)로 T+B인터넷/전화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 명의(주민등록번호 기준)로 휴대폰과 인터넷에 가입하여 이용하시는 고객님만 T+B인터넷/전화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 명의의 휴대폰에 개인사업자 등록을 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경우에는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사업자는 T+B인터넷/전화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TB끼리 TV플러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할인 혜택은 어떻게 제공되나요?
2017년 5월 15일(월)부터 월 중간에 TB끼리 TV플러스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가입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휴대폰 또는 B tv를 정지하면 정지 기간에는 휴대폰 및 B tv 요금이 할인되지 않습니다.
SKT [T+B인터넷] T+B인터넷(패밀리형) 이용 중에 T끼리 온가족할인이 해지된 경우, T+B인터넷에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T+B인터넷(패밀리형) 이용 중에 T끼리 온가족할인이 해지되면, 인터넷 명의자의 휴대폰과 인터넷이 각 1회선씩 결합되어 T+B인터넷(개인형)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단, 인터넷 명의자의 휴대폰 회선이 가족 그룹에서 제외되어 T끼리 온가족할인이 해지된 경우에는 T+B인터넷도 자동 해지됩니다
계속 할인을 받으려면 인터넷 명의를 결합 가능한 가족의 명의로 변경한 뒤 T+B인터넷(패밀리형)에 다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T+B전화] 휴대폰 또는 집전화의 명의를 변경하면 T+B전화가 해지되나요?
네. 휴대폰 또는 집전화의 명의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면 T+B전화가 자동 해지됩니다.
SKT [T+B인터넷] 인터넷과 휴대폰의 명의가 달라도 가족인 경우에는 T+B인터넷(패밀리형)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과 인터넷의 명의(주민등록번호 기준)가 같아야 T+B인터넷(패밀리형)에 가입하여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휴대폰을 같은 명의로 변경한 뒤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T+B인터넷] 법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T+B인터넷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법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는 T+B인터넷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한가족할인] 한가족할인을 이용하다가 휴대폰과 인터넷 회선의 명의를 모두 변경한 경우, 다시 한가족할인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인터넷 회선을 가족 간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가족할인은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30일 안에만 가입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기존 한가족할인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30일이 지난 뒤에도 다시 가입하실 수 있지만, 명의변경을 하면 기존 가입 이력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30일이 지난 뒤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한가족할인에 다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