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GS&쿠폰] [교환/환불/반품] 1건이 발송 실패되어 &캐시 환불 받은 경우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by 글라디올러스S 2020. 11. 4.
 

[GS&쿠폰 FAQ] [교환/환불/반품] 1건이 발송 실패되어 &캐시 환불 받은 경우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GS&쿠폰의 최소 구매 수량은 5건입니다. 수신 실패건에 대해 &캐시 환불 받으시고 4건의 0원 상품과 재구매하시는 상품 1건을 장바구니에 넣고 총 5건으로 &캐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상품 주문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GS&쿠폰입니다. 사이트 내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으실 때에는 KG이니시스 INIpay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PC상태를 점검해주세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 INIpay 마법사를 설치하시고 테스트 결제를 통해 결제가 되지 않는 원인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GS&쿠폰 FAQ] [회원] 등급별 혜택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회원등급은 최근 3개월간 발송 누적금액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등급 조건 - 부장: 300만원 미만 구매 / 사장: 300만원 이상 구매 / 회장: 500만원 이상 구매 등급에 따라 5%에서 최대 10%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주유쿠폰, 금액권 상품권은 등급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현금성 상품권은 무엇인가요?
주유쿠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금액권 등의 금액권 상품을 말합니다. (현금성 상품권은 동일번호로 최대 5건까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이미 구매한 쿠폰의 경우 취소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단, 발송하지 않은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내 &캐시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결제내역>결제상세정보에서 거래명세서 다운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모바일쿠폰은 비과세상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환전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사용이력이 있는 캐시에 대해 영업일 기준 2주 이내에 회원 명의의 계좌로 송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캐시의 5% 해당하는 환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캐시 충전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미사용 결제 건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충전한 &캐시의 일부라도 사용할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캐시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등의 결제수단으로 선 결제하여 사이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화폐입니다. (보유 가능한 최대 &캐시는 2억원입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GS&쿠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캐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가능)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핸드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전 번호에서 미사용된 모바일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GS&쿠폰 수신자의 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입력 오류가 있는 경우 미사용 건에 한하여 고객센터(1544-1151)를 통해 수신번호 변경 재발송을 1회 요청할 수 있습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GS&쿠폰은 발송일자로부터 30일의 유효기간이 설정되며,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쿠폰을 실수로 지워버렸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마이페이지>발송내역에서 수신번호 또는 등록하신 이름으로 검색후 동일번호로 3회까지 재발송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 이내, 미사용 쿠폰만 재발송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즉시발송/예약발송의 차이점은 뭔가요?
즉시발송은 발송등록 5분 후부터 발송이 시작됩니다. 예약발송은 발송등록일 기준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한 발송 일시에 일괄 발송 처리됩니다.

 

[GS&쿠폰 FAQ] [교환/환불/반품] 환불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신청해야 할까요?
정상 발송되었으나 사용기간 내 사용을 하지 않은 미사용건은 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단, 발송실패 건에 대해서는 쿠폰 유효기간 이내에 &캐시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 후 발송을 진행하지 않은 건은 결제취소가 언제든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GS&쿠폰] 모든 휴대폰 기종이 GS&쿠폰 을 받을 수 있나요?
MMS 수신이 되는 휴대폰은 쿠폰이미지로 전송이 가능하며, 그 외의 휴대폰은자동으로 SMS로 전환되어 발송됩니다. SMS는 쿠폰번호가 텍스트로 나가게 됩니다.


[GS&쿠폰 FAQ] [GS&쿠폰] GS&쿠폰 홈페이지 입점 외 상품을 발송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사이트 하단의 제휴/입점문의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모바일쿠폰 사용가능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다양한 제휴사들이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GS&쿠폰 FAQ] [GS&쿠폰] GS&쿠폰은 어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GS&쿠폰은 커피/외식/편의점/문화/마트/백화점 등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 상품리스트는 우측 퀵메뉴의 "상품목록 다운로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GS&쿠폰] GS&쿠폰을 받은 고객들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으로 수신 받은 GS&쿠폰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EX. GS칼텍스, 홈플러스, 스타벅스)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 및 확인후 쿠폰에 명시된 상품 및 금액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쿠폰 FAQ] [GS&쿠폰] GS&쿠폰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기업 또는 개인고객이 일괄적으로 대량의 모바일쿠폰을 발송하거나,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경품의일종으로 발송하는 쿠폰 서비스 입니다.

 

출처:[GS&쿠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gsncoupon.co.kr/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