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아이폰클럽] 휴대폰 분실/파손에 대한 보상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총 보상 한도는 60만 원, 1회 보상 한도는 25만 원이며, 최대 2회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한도 또는 횟수를 모두 사용하면 T아이폰클럽이 해지되고, 이후 남은 할부금 면제 혜택과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KT [T아이폰클럽]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자기부담금은 얼마인가요?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손해액의 30%가 자기부담금으로 청구됩니다.(최소 3만 원)
SKT [T아이폰클럽]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가요?
T아이폰클럽 가입일로부터 12개월이 지났으며, 분실/파손으로 인한 보상을 25만 원 미만으로 받은 경우에 한하여, 사용하던 아이폰 7/7+를 반납하면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할 때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3월 1일(수) 부로 신규가입이 종료되었습니다.
SKT 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 드리는 스마트홈 서비스입니다.
외부의 침입이나 위급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SOS버튼과 문열림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T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의 SOS버튼은 기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과 무엇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은 긴급(SOS) 호출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SOS버튼은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입니다. SOS버튼을 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이 SOS버튼으로 변경됩니다.
SKT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4GHz를 지원하는 Wi-Fi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통신사, 제조사 상관없음) 또한 스마트홈 앱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젤리빈 4.2 이상, iOS 9.0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SKT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문열림센서/SOS버튼) 구매 시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이 있나요?
아니요. 별도의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 없이 기기당 5,500원의 선납 이용요금을 1회 납부하면 평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기기 가격 별도)
SKT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에 가입한 대표 회선에서 다운로드한 유/무료 앱을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기기에서 다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기기가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라면 대표 회선에서 다운로드한 유/무료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 유심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6,6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유심 가격은 구매할 때 선불로 납부하거나 다음 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후불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하던 T데이터셰어링 유심이 분실되거나 등록된 상태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심을 분실하여 ‘타인 사용 제한’ 신청을 한 경우에는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SKT [안심메시지 서비스 제도] 안심메시지 서비스 제도에 대해 알려 주세요
안심메시지 서비스 제도는 SK텔레콤을 사칭하는 문자로 인한 스미싱 및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SK텔레콤이 고객님께 보내는 문자에 공식인증마크를 삽입하는 제도입니다.
공식인증마크를 위조 또는 변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공식인증마크는 문자 내용에 포함되지 않고 문자의 말풍선 밖에 따로 표시됩니다.
※ 스마트폰에만 적용됩니다. 단, 2013년 6월 18일(화) 이전에 생산된 기기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적용됩니다. ※ OMA(국제 표준 규격) MMS가 적용된 스마트폰만 지원됩니다.
※ 피처폰, 외국산 기기, 다른 통신사 기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SK텔레콤 대리점에서 보내는 단골 고객 문자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SKT [안심메시지 서비스 제도] 다른 통신사에서 출시한 기기로 기기변경하여 사용 중인 경우 안심메시지 서비스가 지원되나요?
아니요. SK텔레콤에서 출시한 기기만 지원됩니다. 같은 기종이더라도 다른 통신사에서 출시한 기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SKT [안심메시지 서비스 제도] 안심메시지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기기를 사용하다가 지원되는 기기로 유심 기기변경하면 안심메시지를 받을 수 있나요?
네. 안심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갤럭시 S(안심메시지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기기)를 사용하다가 갤럭시 S3(안심메시지 서비스가 지원되는 기기)로 유심 기기변경하신 경우, 안심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해외 로밍 중인 고객이 국내에 있는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문자알림형) 가입자에게 전화를 걸면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 로밍 중에 전화를 걸면 문자 알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KT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번호 변경 사실은 안내하지 않고 변경된 번호로 연결만 되도록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가입 시 공개형, 안심형, 문자알림형 중 택1하실 수 있으며, 안심형 선택 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사실은 안내하지 않고 변경된 번호로 연결만 해 드립니다.
SKT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010 번호에서 010 번호로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경우, 언제까지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해지한 날로부터 28일 안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010 번호가 아닌 경우 해지한 날로부터 6개월 안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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