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유지보상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추천받으신분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적립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LTE/5G 요금제 : 청구된 기본요금에 대해 당월 수납 시. (최대 12개월 동안 적립)
2) 선불 요금제 : 선불충전금액 사용기간 만기일(D)+1일. (최대 6회차 충전 까지 적립)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다른 휴대폰 번호의 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포인트 사용시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App.을 통해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포인트파크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파크 사이트에서 U+알뜰모바일 포인트 조회 후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발신은 가능한데 통화/문자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통화/문자 수신이 안 될 수 있습니다.
1. 14년 7월 이전 출고된 SKT, KT 휴대폰에 U+알뜰모바일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
2. 일반 유심을 임의로 변경하여 나노유심 장착 휴대폰에 장착하여 사용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통화/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번호이동/신규가입/기기변경은 어떻게 다른가요?
아래의 기준에 따라 가입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번호이동 : 쓰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는 U+알뜰모바일로 변경(LG U+ 이용 고객님도 번호이동에 해당)
■ 신규가입 : 새로운 번호로 U+알뜰모바일에 가입
■ 기기변경 : 쓰던 번호는 U+알뜰모바일 그대로, 휴대폰만 변경(통신사와 번호 변경 없이 그대로 사용)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 처리되며,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 잔여할부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이전통신사에서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