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by 글라디올러스S 2022. 12. 31.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TV청구서결제와 지니페이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별로 설정해두신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만 수정하실 경우 화면에서 리모콘 또는 말로 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수정을 원하신다면 주문상세정보에서 “지니야, 전체 수정해줘” 라고 말하면, 기가지니 모바일앱으로 앱푸시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앱푸시에서 주소 수정 후 저장을 누르면 화면에 바로 반영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일부상품만 변경, 주소만 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문의 및 환불 문의는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 구매한 상품은 즉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도 취소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종근당건강 어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락토핏 골드/코어/키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올앳미, 코어틴 주문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