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어플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보험] 휴대폰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보험은 해지 시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휴대폰 보험] 보험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휴대폰 보험은 휴대폰 개통 당일에 한해 고객센터에서 가입 가능하며, 휴대폰 구입 30일 이내 U+알뜰모바일 직영매장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통 후 30일째(D+3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 휴대폰 보험 가입 방법
- 휴대폰 개통 당일 내 문자 인증을 통한 가입
※ 가입점 또는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로 연락주세요
- 개통 30일 이내 U+알뜰모바일 직영매장 방문 (서울청량리/부산동래) (신분증 지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피콜을 못받았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해피콜 완료 될 때까지 일1회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신청서 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해피콜 미완료 상태인 경우, 접수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신청서를 잘못 작성했습니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유형/상품유형은 수정이 불가하며,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