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휴대폰 구매하면 약정이 없나요?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납부 하여도, 할인유형(공시지원금/24개월 요금할인)에 따라 24개월 약정은 발생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APP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APP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5G요금제로 바꾸고 싶습니다. 유심을 교체해야 하나요?
유심은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5G요금제로 바꾸고 5G단말기에 장착하면 5G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온라인 가입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동의 절차를 위해 범용 공동 인증, 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인증가능한 신용카드- 국민(KB),롯데,하나,비씨(BC),현대,삼성,신한,농협NH 카드
(단, 법인카드/가족카드/선불카드는 인증 불가)
- 현 군장병 나라사랑 체크카드
■ 범용 공동 인증- 유료 공동 인증서(년 4,400원)
사용불가 인증서: yessign발급 범용 공동 인증서(주로 은행권에서 발급하는 무료인증서)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 U+알뜰모바일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직영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직영점 방문시-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법인은 대리인 방문시 대리인 신분증(재직증명서,사원증)*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② 고객센터-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