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by 글라디올러스S 2021. 1. 13.
 

Hello Mobile 알뜰폰 |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개통 취소는 D+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상품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 취소 (재가입/해지) : 원상복구 불가
■ 개통 취소 (타사 번호이동 포함) : 14일 이내에 개통 취소(타사 번호이동 철회 후 자사 재개통 포함)할 경우 자동 원복됨.



Hello Mobile 알뜰폰 |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