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mini [멀티캠퍼스] 강의를 신청하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멀티캠퍼스의 '기가지니와 함께하는 스마트톡'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KT 기가지니 mini [A/S] 단말이 불량입니다.
구매 14일 이내 단말은 구매하신 곳를 통해 교환/환불 하실 수 있으며, 구매 14일 이후 단말은 전국 KT M&S 직영점을 통해 리퍼단말로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14일이내 단말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전국 M&S 직영점에서 14일내 구매 증빙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불량판정서를 구매처에 제공하시면 단말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KT 기가지니 mini [A/S] 단말 윗면에 인쇄된 버튼 이미지가 지워져요.
구매 1년 이내 단말 중 이상이 있으실 경우 KT M&S 직영점을 통해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KT 기가지니 mini [뉴스] 뉴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기가지니로 최신 뉴스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CBS뉴스,연합뉴스TV ,TBS FM 뉴스,TBS eFM 뉴스, 조선일보, 뉴스등 다양한 뉴스사의 뉴스를 들을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mini [전원] 컴퓨터 USB에 연결하거나 집에 있는 USB어댑터 연결 시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 시, 낮은 전력이 공급되므로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이용 중 전원이 꺼지는 등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5V/1A 규격 어댑터나 9V급속충전어댑터 등 5V/2A 이외 규격의 USB 어댑터 사용 시,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제품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서는 5V/2A 규격의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mini [일반] 단말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단말이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해주십시오. [+]버튼을 눌러 음량을 키우거나, [“지니야, 음소거 해제해줘"] 라고 음성명령을 하면, 음소거 모드가 해제 됩니다.
KT 기가지니 mini [일반] 음성인식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환경에 따라 음성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안될 경우 마이크 가까이에서 말하거나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mini [사양] 기가지니 미니의 스피커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스피커는 음향전문 회사인 Harman/Kardon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피커 출력은 6W입니다.
KT 기가지니 mini [일반] 기가지니 미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 음성 안내가 나오며,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상단의 LED가 파란색으로 들어오고,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파란색 LED가 점멸 2회 수행됩니다. 지니뮤직/라디오 등 서비스 이용 중이거나, 심야시간일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전원을 끄거나 전원케이블을 분리하지 마세요.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