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프로필] 상품 변경 시 프로필 추가/삭제는 어떻게 되나요?
프로필 추가/삭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프로필 개수는 이용권에 따라 최소 1개 ~ 4개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설정 이후 상품을 변경하실 경우 해당 상품의 권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이용권 업그레이드 시
- 이용권을 업그레이드한 경우 프로필 추가 기능이 활성화되며, 추가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시) 베이직 → 스탠다드로 변경한 경우 : 프로필 1개 추가 가능
(예시) 스탠다드 → 프리미엄으로 변경한 경우 : 프로필 2개 더 추가 가능 (총 4개)
■ 이용권 다운그레이드 시
- 이용권을 다운그레이드한 경우 가장 최근에 만든 프로필부터 역순으로 삭제됩니다.
(예시) 프리미엄 → 스탠다드로 변경한 경우 : 3, 4번 프로필 자동 삭제
(예시) 스탠다드 → 베이직으로 변경한 경우 : 2번 프로필 자동 삭제
티빙 [회원] 미성년자인데 회원가입이 되나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도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은 후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인 경우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 동의 메뉴로 자동 이동되며, 법정대리인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로그인] TV 로그인 중, 모바일에서 오류 화면이 발생해요.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하기] 로그인 시, 오류 상황별 해결 방법 안내드립니다.
■ 오류 상황
① 모바일 기기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새로고침하거나 다시 시도해주세요' 팝업이 노출될 경우
② 로그인 시 확인 버튼을 눌러도 TV에 로그인이 반영되지 않을 경우
■ 해결 방법
- 안드로이드 기기
① 삼성 브라우저 (어플명 : 인터넷) → 설정 → 사이트 및 다운로드 → 사이트 권한 → 쿠키 '모든 쿠키 허용'으로 변경
② Play Store에서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크롬 브라우저로 TV 로그인
- 애플 기기
① 설정 → Safari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 → '모든 쿠키 차단 허용' 변경
② APP Store에서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크롬 브라우저로 TV 로그인
※ [TVING ID], [CJ ONE ID] 유형 계정인 경우 [TV에서 로그인하기]를 선택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TV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기기 정보 확인 :
③ 문제 증상 :
④ 문제 증상 화면 캡쳐 혹은 동영상 파일 첨부
티빙 [로그인] 로그인이 안될 때 고객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티빙 대표메일로 이메일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티빙 대표메일 : tving@cj.net
문의 내용에 발생 증상 외 기기 모델명, OS 버전, 브라우저, 네트워크 등 상세 정보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조치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tving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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