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헬로모바일은 요금감면 대상 고객을 위하여 복지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 요금제는 장애인 / 국가유공자 (일부) / 기초생활수급자 / 차상위계층 / 복지단체 고객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가입비, USIM비 면제 혜택과 초과 국내 음성, 영상, 문자, 데이터 통화료 35%할인 제공됩니다.
■ 요금제 : 3G 요금제 (복지 7000) / LTE USIM 요금제 (LTE 복지19) / LTE 단말 요금제 (LTE 복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