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헬로모바일 알뜰폰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by 글라디올러스S 2021. 2. 20.
 

hello mobile 알뜰폰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