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mobile - 배터리소모가 심해서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이 때 수리비는 멤버십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한지요?
모바일 > 아이폰
아이폰 AS의 경우 애플A/S센터, KT A/S센터를 방문하시면 가능하며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는
AS접수 대행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여 AS수리비 결제를 원하시면 KT A/S센터로 방문하시거나,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 AS접수 대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KT A/S 센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모바일 > 음성통화
올레 KT mobile - 전화를 받을 때 고객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된다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 중입니다. 라며 수신이 안 될 경우
휴대폰에서 "* + 51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설정해 놓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휴대폰에서 "* +510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해제하고 전원을 껐다가 켜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올레 KT mobile - 실제로 유심만 이동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을 통해 다른 휴대폰을 이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음성통화/SMS(단문 메시지)/발신번호표시 외에
휴대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꼭 확인하세요!
유심 이동한 휴대폰에 따라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음악, VOD(영상 콘텐츠) 등 부가서비스를 가입했지만 사용을 못하는 경우에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mobile - 유심(유심)카드는 얼마인가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기능에 따라 4,400원 ~ 13,200원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꼭 확인하세요!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 (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 가능합니다.
ㅇ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개통 대리점에서 동일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무선인터넷
올레 KT mobile -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한 경우
ㅇ 해외에서 휴대폰/패드 또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후 분실 신고를 바로 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은 로밍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수 있으므로 로밍센터로 즉시 신고 바랍니다.
■ 로밍 중 통화 장애가 발생된 경우
ㅇ 로밍 중 통화장애가 발생된 경우에도 로밍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로밍센터 : +82-2-2190-0901 (KT 가입자가 해외에서 발신 시 무료)
출처: KT
FAQ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