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 KT멤버십 가입 후 취소/해지를 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가입 후 1회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15일 이내에 가입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을 1회 이상 이용하셨거나 15일이 경과되었으면 멤버십 해지(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 (구)멤버십카드 사용 중인 고객이 KT 멤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기존 (구)멤버십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KT멤버십 가입 시 구)멤버십은 자동해지되며 구)멤버십카드는 이용이 중지됩니다.
신규 가입한 KT멤버십의 더 많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티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케이티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케이티 - 내 명의로 KT에 2개 이상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등급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멤버십은 유무선통합 멤버십으로 고객님 명의로 된 여러 개의 KT상품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고객님 명의기준으로 연간 이용요금을 합산하여 하나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케이티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케이티 - 나의 고객등급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연간 자사매출 납부액으로 선정된 고객등급은 매년 1월에 부여하여 연말까지 유지됩니다.
(골드등급 중 모바일 사용기간 6년 이상인 고객 VIP등급 승격은 1월, 7월 연 2회)
다만, VVIP/VIP 요금제 사용으로 등급이 변경된 경우는 요금제를 계속 유지하셔야 등급이 유지됩니다.
케이티 -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등급 부여시 미납 요금은 매출에서 제외되어 등급하락 요인이 됩니다.
매년 10월말 시점의 미납을 반영하게 되므로 10월말 이전에 미납을 납부하시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정지되면 KT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