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인터넷] 사용중인 방을 옮기고 싶은데 따로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댁내에서 PC의 위치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댁내 이전(이사)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댁내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을 이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동비가 부과됩니다.
ㆍ 기본 출동비 : 36,000원
ㆍ 주말/공휴일, 야간 : 45,0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KT TV [인터넷 놀e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회선제어, 웹 추천 서비스가 하나로 뭉친 어린이 전용 인터넷서비스 입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사이트만 선정, 접속허용
- 유해사이트 접근 차단
- 어린이 전용 추천사이트 검색기능
- 주제별 유익한 콘텐츠 이용
- 자녀의 인터넷 및 게임 시간 설정
- 자녀의 인터넷 이용현황 리포트
■ 상세 서비스 이용문의
- 놀e터 고객센터(1588-7128)
■ 신청방법
- KT 고객센터(100번)
KT TV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지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지니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지니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지니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지니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KT TV -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지니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KT TV -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 구입가능한가요?
KT 고객센터(100번)로 전화하시면 2~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ㆍ 일반 리모컨 10,000원, 스마트/UHD/지니 TV 셋톱박스 리모컨 20,000원 발생
ㆍ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됨
KT TV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셋톱박스를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