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케이티 TV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by 글라디올러스S 2024. 12. 14.
 

케이티 TV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의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 100)로 연락하여 셋톱박스 교체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TV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지니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잦은 채널 이동 시 해당 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증상 발생 시 고객센터(☎ 100)으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TV [tv] 로딩중에서 멈춰 있어요

셋톱박스 부팅 중 모뎀 등 셋톱박스에 인터넷 신호를 전송해주는 장비의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모뎀(와이파이,ONT)의 인터넷이나 OPT램프의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 주시고, 비 정상 시 장비 뒷면에 있는 WAN 케이블을 다시 뺐다 재 연결 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케이티 TV [tv] 리모컨으로 전원을 눌렀는데 TV가 안꺼져요

셋톱박스와 가전TV 연결 해제로 통합설정이 필요합니다.

싸먼 그래

통합설정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TV전원]과 [확인]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세요

② TV가 꺼질 때 까지 [채널+]버튼을 여러 번 눌러주세요

③ TV가 꺼지면 [확인]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통합리모컨 설정 방법은 리모컨 뒷면 배터리 커버 안쪽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케이티 TV [tv] 리모컨 분실을 자주해요, 어플로 리모컨 사용할 수 있나요?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IPTV를 제어/관리할 수 있습니다.

 

ㆍ 지니 TV 모바일 앱 다운로드 → 로그인 후 페어링 필수

 

▶ 페어링을 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구매 및 시청 불가

 

 

 

 

케이티 TV [캐치온 디맨드]에 있는 컨텐츠는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나요?

정기적으로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며 타이틀 편수는 매주/매월 상이합니다.

VOD는 채널 방영 7일 이내로 편성되게 됩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