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는 익월 데이터만 당길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익월 데이터에서만 당겨쓰기가 가능하며. 신청 즉시 당겨쓰기 한 데이터가 우선 적용 됩니다.
(단 ,요금상품별 당겨쓰기 한도의 제약이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헬로모바일 [알뜰폰]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경우, 부모님 두분 모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3G음성09/12 요금제] mVoIP 이용가능한가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너무 안타깝게도 mVoIP는 이용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