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헬로모바일 [알뜰폰] 로밍가능 국가에서 통화품질은 어떤가요?KT망

by 글라디올러스S 2021. 5. 7.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가능 국가에서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KT망
로밍시에는 현지 해외사업자 망을 사용하시기에 통화품질은 해당 네트워크 망 상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국가의 망 품질에 따라 로밍 통화품질은 100% 보장하여 드릴 수는 없지만, 국가별 해외 이동통신 사업자가 2개 이상인 경우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좋은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망을 핸드폰이 자동 선택 하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통화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위에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홈페이지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