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Mobile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Mobile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60세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키즈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3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한 이후, 14세가 되면 반값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단, SKT 시스템 기능 변경 이후에 적용 예정)
SK 7Mobile 안심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경우, 데이터 한도를 다 사용한 후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9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5천원 단위로 후불 납부 충전신청하면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율은 0.01원/0.5KB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기본요금제와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가능 요금제: 3G 일반 요금제, 종량형 요금제 가입 불가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LTE 일반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A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SK 7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