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휴대폰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가입은 온라인/전화/셀프개통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해피콜 : 신청서 작성 당일 또는 다음 날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가입정보 확인 절차)
* 개통 : (신규가입) 휴대폰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기기변경) 휴대폰 택배수령 후 개통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유심 가입신청 유형>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개통 : (신규가입)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 동봉된 개통안내문을 참고하여 개통 요청을 한 후,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 휴대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수령방법>
■ 택배 : 유심을 택배로 수령. (택배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
■ 바로픽업(GS25편의점) : 유심 픽업 가능한 GS25편의점 조회 후, 수신받은 유심교환쿠폰으로 가까운 매장 방문 하여 유심 교환.
■ 유심 구매완료 : 온라인 및 제휴매장에서 직접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지금 쓰는 휴대폰이 끊어지나요?
번호이동(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으로 가입하는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 진행되어 휴대폰이 끊기지 않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후 안내문에 따라 개통 요청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의 경우 개통되어 배송됨)
간혹 단말에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하여 강제 개통 작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70-0283 (유료) , 080-808-0283(무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어떤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