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한번 선납하면 회선을 계속 유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요금 충전을 매회차 해주셔야 정상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만료 후 90일까지 미충전시 회선은 해지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선납/충전 하는 방법은 고객센터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대리점/판매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www.pps.uplussave.co.kr) 또는 선불충전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후 철회를 하려고 합니다. 언제까지 취소가능한가요?
기존 후불간 번호이동 철회와 동일하게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는 철회가 가능합니다.
- 선불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는 경우 충전잔액 소멸됨
(단, 14일 이내 철회시에는 충전금액 원상회복 가능함)
- 자사내는 해지후 신규가입이므로 해지시 자동으로 충전잔액 소멸됨.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하려고합니다. 기존충전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 선불의 충전금액이 후불로 승계되지 않습니다.
선불은 특성상 기 충전금액에 대한 승계는 불가하므로 기본 제공량 또는 추가충전 금액을 모두 소진하시고 번호이동을 하실것을 권유해드립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타사 선불에서 자사 후불로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취소시 어떻게 되나요?
이통사 모두 동일하게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취소시 기본 선불충전금액이 원상복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할때 꼭 선납을 해야하나요?
가입 후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선납(충전)을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지 취소는 불가능 하나요?
해지 시 3일이내 취소 가능하며 단, 직권해지는 번호이동 가입고객은 당월내 당일 포함 3일/신규는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사용기간이 남아있는데 왜 발신이 안되나요?
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발신이 불가합니다.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