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지하게 되면 잔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월 기본료의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추가충전 금액의 경우 사용량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직권 해지된지도 몰랐는데 번호 다시 사용가능한지?
직권해지는 번호이동 가입고객은 당월내 당일 포함 3일/신규는 당월까지만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일반해지 취소도 당월 이내에 가능한지?
일반 해지는 D+3일 이내만 취소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지금 발신정지가 되어있고, 잔액이 남아 있는데 충전하면 같이 사용가능한가요?
충전 하게되면 남아있는 추가 충전 잔액과 같이 사용가능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상계좌로 충전했는데 발신안되요. 확인좀해주세요.
결제가 반영이 안된경우 고객센터 통해 접수 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했어요. 환불요청 해주세요.
고객센터로 접수 하시면되고 환불 소요시간은 일주일 걸립니다. (신분증, 통장사본, 입금확인증 본인이 아닌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일시정지시 기존에 납부한 선납금에 대한 기본제공량은 유지되나요?
선불은 일시정지라는 부분이 없으며 발신금지 또는 착발신 금지를 통해 사용을 안하실 순 있지만 이용기간은 보존이 안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발신정지에 모든 전화는 불가능하죠?
긴급전화(112,113,119) 수신자부담(콜렉트 콜) 연결은 발신중지 상태에서는 발신 불가능합니다.
충전 이후에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스마트폰으로 wi-fi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wifi는 사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료존은 이용불가합니다. (U+Zone, T wifi zone, Olleh zon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