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해지는 고객센터 접수 또는 직영점 및 개통 대리점 방문으로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App,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이동 가입은 이전통신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1회, 개통요청서 작성시 1회 총2회 진행됩니다.
(단, 유심 선구매하여 신청/개통 진행하는 경우, 인증절차는 1회 진행됩니다.)
1. 바로픽업/택배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1차) → 유심 수령 → 개통요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2차) → 개통처리 → 개통완료
2. 선구매 :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선구매 방법 : 다이렉트몰 셀프개통 전용관, GS25편의점, 홈플러스, 랄라블라, 오픈마켓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등)
■ 인증방법 (택1)
- 문자인증 : 동의요청 → 수신된 문자의 URL접속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 ARS인증 : 동의요청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로 전화연결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단말기 할부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단, 할부이용 중 할부기간 변경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