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바로픽업 유심 교환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됐어요.
교환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4일까지 유효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바로픽업 신청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개통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신청서는 최대 14일동안 보관되며, 이후에는 신청서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1.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2.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상품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신청서 작성완료 시, 휴대폰 번호/이메일주소로 신청내용이 카카오 알림톡 및 이메일 발송됩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불가 한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조회 메뉴)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