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구매확정] 상품을 받은 후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구매내역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확정 진행 절차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구매확정하고 리뷰쓰기] 클릭 (배송상태가 [배송완료]인 경우 가능)
※ 배송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3~4일 후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상태에서 14일 동안 구매확정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 상태로 전환됩니다.
엘포인트 [구매확정] 배송중 상태에서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현재 배송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평균 3~4일이내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 배송상태 확인하기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엘포인트 [L.POINT 적립]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L.POINT는 언제 지급되나요?
■ L.POINT 적립 대상 상품 구매 시
L.POINT 적립 대상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확정 익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L.POINT 적립 대상 상품은 상품상세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 후에는 [구매내역 > 주문정보] 화면에서 적립 포인트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L.POINT 적립 프로모션(이벤트) 참여 시
프로모션(이벤트) 참여로 인한 포인트 지급은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포인트 지급일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엘포인트 [영수증] 결제시 사용한 엘포인트는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현금성 엘포인트'에 한해 소득공제가 가능하며, 연말정산 시 '선불카드'로 신고됩니다.
소득공제 신청 방법 및 현금성 엘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주묻는질문 > 소득공제]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상품] 상품 A/S신청하려고 합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페이지 > 상품 기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2.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e쿠폰] 구매/선물 쿠폰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 또는 선물 받은 e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확인
1. 메인 > 메뉴 > 쿠폰
2. 메인 > 결제(탭) > 쿠폰함
출처: 엘포인트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