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L.PAY로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은 어디인가요?
제로페이 결제가 지원되는 모든 가맹점에서는 L.PAY로 결제 가능합니다. 가맹점 방문 후 제로페이 지원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엘포인트 - L.PAY 제로페이 결제 계좌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현재 제로페이 결제 계좌로 등록할 수 있는 은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지원 가능한 은행이 추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아래 은행 계좌 등록 시에도 지속 오류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제로페이 결제 계좌 등록 가능 은행 (총 12개) : 신한은행, 농협, 기업은행, 산업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 수협, 신협, SC제일은행
엘포인트 - 결제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결제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아래 경로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L.POINT 홈 > 오른쪽 상단 햄버거 메뉴 > 결제- 결제 비밀번호 재설정
엘포인트 - 내가 등록한 L.PAY 카드를 삭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하신 결제 수단은 아래 경로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시, L.PAY 시스템은 물론, 카드사의 시스템에서도 L.PAY 서비스에 등록한 카드 정보는 완전하게 삭제 됩니다.
- 경로 : L.POINT 홈 > 오른쪽 상단 햄버거 메뉴 - 카드/계좌 관리
엘포인트 - L.PAY 서비스 해지/탈퇴 시 등록한 신용카드는 자동 삭제 되나요?
서비스 해지/탈퇴 시 등록하신 신용카드는 자동으로 완벽하게 삭제 처리 됩니다.
엘포인트 - 가족 신용카드도 L.PAY 등록 가능 한가요?
L.PAY에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본인 명의로 발급된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 등록 시 신용카드 '발급 명의'가 회원 명의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AY 등록 불가능한 신용카드라고 합니다.
카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등록 하시려는 신용카드가 본인명의의 정상 이용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간혹 신용카드 비밀번호, CVC를 잘못 인지하여 3회 오류로 비밀번호 사용이 잠겨있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시면 정상 등록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정상 상태임에도 등록이 안될 경우 혹은 카드사 서버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899-6300)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PAY with L.POIN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