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L.PAY 신용카드 등록 시 입력한 정보는 어떻게 관리 되나요?
L.PAY 서비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등록 시 입력하신 정보는 DB 또는 앱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암호화 처리를 통해 카드사로 안전하게 전달하며,
카드사의 인증 후에 카드사로부터 가상 번호를 발급받아 해당 정보만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엘포인트 - 타인 명의의 신용카드도 L.PAY에 등록 가능 한가요?
L.PAY 서비스에 가입하신 회원(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만 등록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회원 명의와 신용카드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AY 고액 결제(50만원 이상)가 가능한가요?
고액 결제 가능합니다.
단, 금융사 정책 및 고객 보호 차원에서 별도 추가 인증을 통해 고액 결제를 지원합니다.
엘포인트 - L.PAY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주문하신 해당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취소 하시면 됩니다.
L.PAY 결제서비스에서는 보안을 위해 결제 취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AY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직불) 결제가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AY 복합결제 취소할 수 있나요?
L.POINT /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이후 일반 신용카드 결제와 동일하게 구입하신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복합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취소 정책은 각 가맹점 정책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L.PAY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 탭에서 보유하신 결제수단을 선택하시면 오프라인 결제용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바코드를 제시하시면서 'L.PAY 결제할게요.' 라고 결제 담당 점원에게 말씀해주세요.
출처: L.PAY with L.POIN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