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Hello Mobile [알뜰폰]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공통

by 글라디올러스S 2021. 3. 6.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KT의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제 로밍관련 부가서비스는 국제로밍차단(데이터, 음성, 영상전화), 국제로밍안내방송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며,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SKT단말에서 헬로모바일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하였는데요 MMS가 안되네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SK와 LG헬로비전(KT)와 MMS 규격이 다르다보니 일부 단말에 한해 MMS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2년 9월 이전 출시된 SKT 단말의 경우 MMS방식이 다르다 보니 SKT향 단말기로 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로 가입 시 MMS 이용이 어렵습니다.

단, 아래 단말기와 버전에 대해서는 "올레메시지통" 사용가능하오니 단말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용가능 단말
ㅇSHW-M250S, SHV-E160S, SHW-M110S, SHW-M100S, SHV-E120S,SHV-110S

※ 단, 6종 이외의 경우 설치가 가능하지만 기술지원이 불가하여 이용이 어렵습니다.

■ 이용가능 버전
ㅇOS:2.3.3(Gingerbread),4.0(Ice cream sandwich)~4.2.2(jelly bean)

■ 다운로드 방법
ㅇGoogle Play에서 "올레메시지통"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어플 다운 로드 후 어플 내 별도 인증절차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어플 설치하게되면 SMS /LMS/MMS 수신 시 메세지통으로만 수신가능(MMS만 따로 수신불가)

- 메시지 발송 시 (#)번호 지원불가

- 무선데이터 차단부가서비스 등록시 이용 가능하나 단말기 메뉴에서 데이터 차단시 이용불가

- 어플 삭제 후 재설치 시 이전에 받았던 문자는 삭제되지 않고 유지됨

※ 어플 설치 불가할 경우 아래와 같이 단말기 설정 변경 후 이용 시도 부탁드립니다.

■ APN설정방법
ㅇ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메뉴→새 APN
ㅇAPN 기재내용
- 이름 : KT
- APN :(안드로이드) : alwawson-r6.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단말기마다 설정방법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제조사로 확인 요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