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Hello Mobile [알뜰폰]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망

by 글라디올러스S 2021. 3. 8.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됨
 [예시] 홍길동 고객 10월 15일 헬로스마트 28요금제 가입한 경우
        - 기본료 : 16,890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4일) / 31일]
        - 무료음성 : 82분 [=150분 X (31일-14일) / 31일]

■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 : 기본료는 사용일 수를 일할계산하여 고객에게 청구
 [예시] 홍길동 고객 헬로스마트28 요금 10월 15일 해지 / 타요금제로 변경 시
        - 해지/변경시 기본료 : 13,909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7일) / 31일]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상대방 번호를 입력할 때 상대방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 또는 상대방의 핸드폰 개통 여부(이용정지, 분실정지, 일시정지)에 따라서 송수신 상태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핸드폰 개통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계신 지역의 전파환경이 불량한 경우 문자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이동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