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 기타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