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님의 L.POINT ID/PW, 생체인증, 휴대폰 인증 등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L.POINT 회원가입 시 설정한 로그인 비밀번호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으로 8자리 이상입니다.
엘포인트 - 로그인 이후 추가 인증을 할 수도 있나요?
타인의 계정 접속을 방지하고, 본인이 허락할 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 MY L → 로그인 보안 설정 → 로그인 도용 방지 설정 ON/OFF
엘포인트 - L.POINT 회원과 L.POINT 제휴사 회원은 무엇이 다른가요?
○ L.POINT 통합 회원이란?
하나의 계정으로 L.POINT 및 외부 제휴사를 포함한 롯데 그룹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POINT 제휴사 회원
회원 님께서 가입을 희망하시는 제휴사 홈페이지에 최초 로그인 시 제휴사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만 해당되는 유형입니다.
엘포인트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POINT 및 제휴사이트에서 회원탈퇴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신 다음에 직접 탈퇴할 수 있습니다.
○ L.POINT 통합 회원 탈퇴란?
탈퇴 과정에서 "L.POINT 전체 탈퇴"를 선택한 경우,
L.POINT 뿐만 아니라 가입되어 있는 제휴사이트에서 모두 탈퇴됩니다.
탈퇴하신 경우 재가입 유예기간 경과 이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POINT 제휴사 회원 탈퇴란?
탈퇴 과정에서 "L.POINT 제휴사 탈퇴"를 선택한 경우,
이용에 동의한 제휴사이트의 약관이 철회되며 L.POINT 통합회원 계정은 유지됩니다.
엘포인트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로그인 이후 또는 비밀번호 찾기 경로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를 변경할 경우 자동로그인을 이용 중이라면 로그인이 해제됩니다.
엘포인트 - 제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없으면 어떻게 본인인증 하나요?
회원가입, 정보변경 등의 목적으로 본인인증을 할 경우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본인 명의의 카드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 법인 휴대폰 이용자의 경우, 통신사를 통해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 이후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실 대리점(통신사)에서 가능한 지에 대한 여부는 꼭 확인해 주세요.
출처: L.PAY with L.POIN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